본문 바로가기
기타

헬로우보이 헤어왁스로 내 스타일 살리는 법(feat. 소개팅 백전불패)

by 그랜드파크 2020. 4. 20.

안녕하세요. 내일은 그랜드파크 입니다.


 

오늘은 제가 대학 시절부터 고집하던 헤어왁스 제품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대학 시절부터 다른 제품 보다 왁스를 고집했는데요

 

그 이유는 젤이나 무스는 광택이 흐르고 시간이 지나면 머리카락이 가닥가닥 풀리는 느낌이

 

저랑 잘 맞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다른 남성분들도 공감하시리라 믿어요^^)

 

 

스타일링 후 무광택에 매트한 느낌을 주는 녀석을 꿈꿨는데

 

5개 정도의 제품을 써본 후

 

드디어 유레카!! 하며 찾아낸 것이 바로 헬로우보이 매트클레이 왁스입니다.

 

 

 

 

제 헤어 스타일링을 13년 째 책임지고 있는 소중한 친구이죠.

 

 

이 친구는 제가 젊은 시절에 회사 면접을 보러 가거나 심지어 소개팅 및 연애를 할 때에도 

 

헤어드라이어와 함께 제 이미지 메이킹을 담당하여 주었어요.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해야 겠습니다.

 

고맙다 나의 동반자 헬로우보이 왁스야!!

 

<손톱 만큼씩 덜어서 사용하세요>

 

 

이름에서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듯이

 

찰흙같은 느낌의 다소 텁텁한 느낌입니다

 

다만 스타일링이 완벽하게 되다 보니

 

집에 돌아와서 머리를 감을 때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확실하게 샴푸 마무리를 해야 합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한 법이니깐요^^

 

​<출처 : 다슈 공식 홈페이지>

 

 

자 그럼 100% 경험을 통해 체득한

 

헬로우보이 왁스로 스타일 멋지게 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물론 연예인 스타일까지 기대하시는 건 아니시죠?ㅋㅋ

 

목표는 튀지 않고 신경 좀 썼구나 하는 정도의 동네오빠 레벨 정도라고 생각해주세요^^

 

 

일단 뭐니뭐니해도 첫 단추로 헤어컷부터 말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일명 솎아내기 인데 미용실에 머리 자르러 갔을 때 

 

미리 왁스 바르기 좋은 스타일로 컷 해달라고 부탁하시면 됩니다.

 

관련 사진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그리고 나서 두번째로 중요한 것은

 

당일 아침 머리를 감고 제대로 말리는 기술이에요~~

 

머리는 꼭 감으셔야 하고!!(너무 당연한 말인가요 ㅋㅋ)

 

헤어 드라이어로 머리 전체를 골고루 말려줍니다.

 

이 때 바람이 뿌리까지 들어갈 수 있게끔

 

손으로 머리를  움켜쥐는 식으로 반복해줘야 합니다.

 

(쥐어 뜯는다는 표현이 맞을까요?ㅋㅋ) 

 

중요한 포인트!! 옆머리와 뒷머리는 뜨거운 바람을 활용해 꾹꾹 눌러줍니다.

 

저는 고데기도 잘 썼는데

 

드라이어로 초벌구이만 잘 해주면 사실 고데기까지는 필요 없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

 

 

 

이제 헬로우보이 헤어왁스가 등장할 차례이다!!

 

밥상을 다 차려 놓아야 그제서야 등장하는 오늘의 주인공

 

 

왁스 바르는 실전 단계에서도 세부 단계별 설명이 필요합니다.

 

1단계는 왁스를 손톱만큼만 손바닥에 덜어내서 두 손에 골고루 잘 묻히기 입니다

 

2단계는 머리를 감듯이 자유분방하게(?) 머리털 전체를 털어내고 쓸어올리고 움켜쥐고 잘 주무르는 기술이 필요해요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한번 더 손톱만큼의 왁스를 덜어내어 디테일하게 작업해주면 됩니다.

 

앞머리를 세우거나 옆으로 넘겨주고 약간 띄울 필요가 있는 스팟은 따로 왁스를 손가락에 조금 묻여 미시적으로(?) 비벼주세요.

 

(드라이할 때와 마찬가지로 옆머리와 뒷머리는 꾹꾹 눌러줍니다. 

 

정수리의 정리 안되고 약간 뜬 머리카락도 눌러주세요)

 

 

휴~~글로 설명을 드리려니 참 어렵네요.

 

스타일링 부분은 나중에 따로 단계별 사진을 덧붙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완성 샷을 살짝 한번 보여드리면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헬로우보이 제품과 최적화된 스타일링의 콜라주라는 사실입니다.

 

가장 확실하고 가장 안전하며 가장 믿을 수 있는 녀석이니

 

맞춤형 스타일링이 필요하시면 꼭 참고하셨음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헤어왁스를 주제로 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